Ad Code

Responsive Advertisement

구글 블로거, 블로그스팟 무료 템플릿 배포 사이트 3가지 추천합니다

구글 블로거(블로그스팟)을 처음 접하면 너무 어렵습니다. 수많은 무료 템플릿 덕분에 원하는 모양을 꾸밀수 있었습니다. 블로그스팟은 정말 많은 템플릿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글 블로거의 최대 장점이라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구글 블로그스팟(블로거) 무료 템플릿 배포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gooyaabi

가장 유명한 사이트가 아닐까 합니다. 반응형, 무료, SEO최적화 템플릿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영문으로 돼 있지만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테마마다 사용방법도 잘 설명돼있습니다.

https://gooyaabitemplates.com/



2. NEW Blogger Themes

위의 gooyaabi보다 좋지는 않습니다. 저도 이곳에서 테마를 다운로드 받아 본 적은 없습니다. 다른 곳에서 테마를 찾다가 마음에 드는 것이 없다면 둘러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https://newbloggerthemes.com/


3. btemplates

https://btemplates.com/


위의 메뉴를 잘 활용한다면 자신이 원하는 테마를 조금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갤러리 형, 매거진 스타일 등 스타일 별로 분류해서 테마를 찾을 수 있고 애니, 음악, 책 등 주제에 맞는 스타일로도 분류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3가지 구글 블로그스팟 템플릿 사이트를 알려드렸습니다. 사실 둘러보면 생긴게 거기서 거기입니다. 워드프레스도 마찮가지이고 블로그 오래 하다 보면 다들 비슷하게 느껴집니다. 저도 처음에는 마음에 드는 테마를 찾기 위해 오랜 시간 투자를 했는데 효과가 크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구글 블로그스팟(블로거) 무료 템플릿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부디 마음에 드는 테마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Reactions

댓글 쓰기

0 댓글